보니까 구회사 직원들 같이 옮겼다던데
구회사 시절엔 그래도 사장이 인맥좀 있어서 음방 잘잡는 사람이고 그룹 자체도 아직 연차가 낮았으니까 어느정도만 해도 되던걸
신생에서 똑같이 하다가 밀려버림 이런게 차라리 더 그럴싸한 상황같지 않나
보니까 구회사 직원들 같이 옮겼다던데
구회사 시절엔 그래도 사장이 인맥좀 있어서 음방 잘잡는 사람이고 그룹 자체도 아직 연차가 낮았으니까 어느정도만 해도 되던걸
신생에서 똑같이 하다가 밀려버림 이런게 차라리 더 그럴싸한 상황같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