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소독하고 후시딘발랐는데 아직 걸을 때 아프거덩 그냥 집에서 계속 약바를까 아님 정형외과가는게나을까 ㅠ
잡담 어제 밤에 새끼발톱을 문에 부딪혀서 피가 났거든? 집에서계속 약바를까 아님 이따 병원 가야될까
3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집에서 소독하고 후시딘발랐는데 아직 걸을 때 아프거덩 그냥 집에서 계속 약바를까 아님 정형외과가는게나을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