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예긴 한데 연차 찬 그룹들 보면 이거다 싶은노래가 나와야 앨범이 나오는데플랜은 잡아놨는데 곡이 만족스럽지가 않았던듯마마무도 이번에 솔라 작곡이던데여기도 안나오니까 직접 곡작업 한거 아닐까싶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