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없고
나가서 사먹기는 싫고(비싸고 맛없음)
도시락 싸오기도 귀찮음ㅇㅇ
삶은계란 고구마 이런거 대충 싸와서 먹는데 ㄱㅊ음
아침에 출근해서 견과류 먹고
점심 간단하게 주워먹고
저녁은 집가서 집밥 정량으로 먹음
커피도 안마시고 배달음식 군것질 다 잘안해서..
그냥 먹는거에 큰 흥미 없어서 가능한거같기도
나가서 사먹기는 싫고(비싸고 맛없음)
도시락 싸오기도 귀찮음ㅇㅇ
삶은계란 고구마 이런거 대충 싸와서 먹는데 ㄱㅊ음
아침에 출근해서 견과류 먹고
점심 간단하게 주워먹고
저녁은 집가서 집밥 정량으로 먹음
커피도 안마시고 배달음식 군것질 다 잘안해서..
그냥 먹는거에 큰 흥미 없어서 가능한거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