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없고
나가서 사먹기는 싫고(비싸고 맛없음)
도시락 싸오기도 귀찮음ㅇㅇ
삶은계란 고구마 이런거 대충 싸와서 먹는데 ㄱㅊ음
아침에 출근해서 견과류 먹고
점심 간단하게 주워먹고
저녁은 집가서 집밥 정량으로 먹음
커피도 안마시고 배달음식 군것질 다 잘안해서..
그냥 먹는거에 큰 흥미 없어서 가능한거같기도
나가서 사먹기는 싫고(비싸고 맛없음)
도시락 싸오기도 귀찮음ㅇㅇ
삶은계란 고구마 이런거 대충 싸와서 먹는데 ㄱㅊ음
아침에 출근해서 견과류 먹고
점심 간단하게 주워먹고
저녁은 집가서 집밥 정량으로 먹음
커피도 안마시고 배달음식 군것질 다 잘안해서..
그냥 먹는거에 큰 흥미 없어서 가능한거같기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4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7,54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850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60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51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793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8741 | 잡담 | 신발 컬러 둘중에 뭐가 더 나아?? 8 | 07:09 | 76 |
| 30928740 | 잡담 | ㄹㅇ콘서트깔인데 무대 없는곡 보면 아쉬움 1 | 07:06 | 64 |
| 30928739 | 잡담 | 레몬탱 프리징 들어왔네 1 | 07:05 | 85 |
| 30928738 | onair | 야구도 아니고 뭔 비온다고 경기 중지야 했는데 | 07:05 | 141 |
| 30928737 | onair | 아니 나가라는데 꼭대기에서 춤춰ㅋㅋㅋㅋ | 07:05 | 29 |
| 30928736 | onair | 어우 번개친다 | 07:04 | 20 |
| 30928735 | 잡담 | 아르헨 메시만 넣어ㅋㅋㅋ | 07:04 | 34 |
| 30928734 | onair | 경기 중지래.. 2 | 07:03 | 239 |
| 30928733 | 잡담 | 세훈 슬기 대화하는거 신기해 2 | 06:57 | 238 |
| 30928732 | 잡담 | 하이닉스 300 가겠다 아침부터 1 | 06:56 | 203 |
| 30928731 | onair | 방금 음바페 뛰는 폼 되게 게임캐릭터같이 나왔네 | 06:50 | 43 |
| 30928730 | onair | 긍데 또 비와서 낭만있네......심지어 프랑스경기네 | 06:46 | 41 |
| 30928729 | onair | 앞은 보이나 1 | 06:45 | 72 |
| 30928728 | onair | 진심 비 존나오네 | 06:44 | 35 |
| 30928727 | onair | 클럽월드컵 생각나네 미국 번개나 비오면 30분 무조건 지연하던데 | 06:42 | 46 |
| 30928726 | 잡담 | 메시덬들 아직 이짤보면 오열하겠지 5 | 06:40 | 547 |
| 30928725 | onair | 비 폭우수준인데.. 2 | 06:38 | 269 |
| 30928724 | 잡담 | 원래 더우면 잠안오냐... 3 | 06:35 | 150 |
| 30928723 | 잡담 | 더쿠는 한사람이 똑같은 댓글 계속 쓴거 티나면 공지위반이야? 11 | 06:29 | 525 |
| 30928722 | 잡담 | 메시는 유망주때부터 잘했어? 4 | 06:27 | 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