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야무지게 싸다니는게 아니라 걍 반찬 하나. 아무튼 되게 대강..?? 싸다니는것도... 나름 도시락 싸다니는데 귀찮아서 일주일에 한두번은 걍 사먹게됨
잡담 회사에 도시락 꾸준히 싸다니는 사람 ㄹㅇ 대단한사람임
11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꼭 야무지게 싸다니는게 아니라 걍 반찬 하나. 아무튼 되게 대강..?? 싸다니는것도... 나름 도시락 싸다니는데 귀찮아서 일주일에 한두번은 걍 사먹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