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쯔양몇끼 보는데 박명수 빠지고 추성훈 나오니까 보기 편하다 진짜...
581 6
2026.06.22 12:09
581 6
이게 쯔양 배부를때까지 먹으면 퇴근하는 컨셉의 넷플 예능인데 먹바라지 하는 예능인이 붙어나온단 말임

홍콩편은 박명수정준하인데 컨셉이겠지만 너무 눈치줌.. 어느정도냐면 첫날 공항 도착해서 쯔양이 너무 배고파서 딤섬 한판 먹는데도 그거 몇알된다고 배부름 강요하고 더 시켰다니까 한숨 푹푹 쉼 

이걸 진짜로 매끼마다 함 너무 저러니까 재밌지도 않고 뭐 먹었는지 기억도 안남

정준하는 나중에 왔는데 정준하도 전혀 배 안불러 보이는뎈ㅋㅋㅋ 쯔양꺼 다 뺐어먹으면서 박명수가 아직도 안배부르냐고 짜증낼때 정준하도 같이 냄ㅋㅋㅋㅋ 뭔가싶어.. 


그에 비해서 추성훈은 안친해서 예의 차린거도 있겠지만 일단 눈치 안주고.. 본인이 먹는거도 좋아하고 설명하기도 좋아해서 ㄹㅇ 먹바라지 해줌ㅋㅋㅋㅋ 

양도 일단 많이 시켜주고 고기도 굽기 다 다르게 해주고 음료 떨어지면 알아서 주문 또 해주고 쯔양한테 퇴근하자고 눈치 안주고 다음 가게는 어디다, 나도 오랜만에 단골집 와서 좋다 이런식이고... 맘이 편안하네ㅋㅋㅋㅋ 

아 추성훈편 봤더니 너무 만족스럽다.. 이게 1회였으면 좋았을텐데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4 00:05 9,34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93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8,591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345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8,085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1,244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39,49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8,29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25569 잡담 투썸 커피도 ㄱㅊ던데 16:48 2
30925568 잡담 개인적으로 컴포즈와 메가의 차이는 16:48 4
30925567 잡담 아이스크림 파는 카페 너무 좋음 16:48 0
30925566 잡담 컴포즈랑 폴바셋만 매일우유라고 하지않았나 16:48 2
30925565 잡담 저당음료말고 덜 단 음료 좀 많아졌으면 좋겠어 16:48 1
30925564 잡담 텐퍼센트 이디야 같은 느낌 약간 저가도 아닌것이 고가도 아닌것이 16:48 4
30925563 잡담 손흥민 때문에 메가가는사람 ㄹㅇ 많아? 16:48 14
30925562 잡담 메가 라떼 못먹을 수준이라는 글을 보면서 메가라떼 먹는중 16:48 4
30925561 잡담 핸드볼공연 취소될 수도 있나..? 1 16:48 10
30925560 잡담 오지커피인가?여기 맛있어?? 16:48 2
30925559 잡담 매머드 아아 꽤괜임 16:48 0
30925558 잡담 저가커피 다 음료랑 푸드로 뜨긴 함 16:48 8
30925557 잡담 던킨 파바 커피가 ㄱㅊ긴함 16:48 10
30925556 잡담 올홀 돌 공연으로 몇 석 정도야? 16:48 5
30925555 잡담 플러스 82 배달 많이 시켜 먹었었는데 여기 1리터에 7500원 비싸 16:48 5
30925554 잡담 메가는 그리고 콜라보도 하잖아 마루는강쥐랑도 하고 호빵맨이랑도하고 티니핑이랑도함 16:48 10
30925553 잡담 근데 갑자기 왜 저가커피 얘기야? 3 16:47 77
30925552 잡담 이 틈에 라떼 안먹는 덬이 먹고 맛있다고 느낀 라떼 > 백억커피 리치라떼 16:47 7
30925551 잡담 무조건 아바라만 마셔서 저가 카페들도 다 다르게 느껴짐 2 16:47 9
30925550 잡담 이디야도 너무 맹맹해 16:4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