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1인분만 먹으면 더 안 들어감 속이 불편함... 식욕없는 사람들은 이런 기분일까하는 생각이 들었음 근데 생리전엔 식욕이 이김 ㅅㅂ
잡담 우울증 약땜에 살쪄서 식욕억제제 처방받아서 먹는중인데
7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딱 1인분만 먹으면 더 안 들어감 속이 불편함... 식욕없는 사람들은 이런 기분일까하는 생각이 들었음 근데 생리전엔 식욕이 이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