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생각하는사람 많더라
나도 솔직히 고도비만이면 초기엔 줄줄 빠질줄알았는데
첫달에 3키로 빠지고
그 이후엔 1키로 2키로 이런식으로 빠져서
7개월+1주차인데 이제 13키로 빠짐ㅋㅋㅋㅋ
3주째 걍 고정이야
고도비만에서 걍 비만됨ㅋㅋㅋㅋㅋ
뺀만큼 더 빼야 정상임ㅋㅋㅋㅋㅋ
연말까지 정상 어려울거같음 위고비중인데 2년은 해야하는거같아
이래서 정상이나 살짝 과체중인 사람은 진심 비추
걍 돈 버리는거
내 몸무게
160/ 87시작 지금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