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회식이나 별로 안친한 친구나 좀 불편한 자리에서 밥 진짜 안들어감
난 심지어 흰밥을 씹는데 종이 씹는거처럼 기분나빴던적도 있음
ㅠㅠㅠㅠㅠ이런것도 정병인거 알겠는데 뭐 어쩌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