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인파가 많다? 이런느낌은 X
문제는 줄 서 있는데 자꾸 와서 공연끝나고 나라 살려야하니까
여기로 오라고 하거나 ㅡㅡ
뭐 나라가 이지경인데 공연이 눈에 들어오냐고 꾸짖을 갈 시전하려는
나이드신 분들 많음
뭐 계속 외치는진 모르겠는데 젊은 여자들 우르르 지나가니까
갑자기 재선거 무정투표 ㅇㅈㄹ 하면서 합창하고
뭐 그 불고기집이랑 씨유앞에서 애국가 합주함 ㄹㅇ 악기 합주 ㅇㅇ
막 소문처럼 냄새나고 이런건 없는데
제법 병신들은 많아서 시비 터는 사람 좀 있음
보면서 느낀건 ㅅㅂ 저 인원을 어떻게 못해서 내가 이 좆뺑이를
치고 있는게 맞나 라는 생각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