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할때 먹는 양이 집에서 보다 많고 밖에서 음식 남기는거 별로 안 좋아해서 그래서 어른들이랑 먹으면 잘 먹어서 보기좋다는 말 많이 들음
잡담 난 오히려 밖에서 더 많이 먹게 됨
1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외식할때 먹는 양이 집에서 보다 많고 밖에서 음식 남기는거 별로 안 좋아해서 그래서 어른들이랑 먹으면 잘 먹어서 보기좋다는 말 많이 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