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중독이라 밥 줄이는거 못할줄 알았는데 줄어지더라 원래 반찬 1도 안먹고 국이랑 밥만 먹었는데 밥양을 줄이니까 그걸 채울려고 반찬 먹게 돼
잡담 난 예전에 밥 2그릇씩 먹었는데 지금은 반 그릇먹음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탄수화물중독이라 밥 줄이는거 못할줄 알았는데 줄어지더라 원래 반찬 1도 안먹고 국이랑 밥만 먹었는데 밥양을 줄이니까 그걸 채울려고 반찬 먹게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