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직 20대인데 벌써부터 소화가 안됨 진짜 소식좌 이런거 아닌데 어느순간 라면하나 다 먹으면 체할거같고 그럼... 10대시절 소화력은 걍 사기인거같고
잡담 근데 걍 안움직이면 소화가 안되는거 아니야? 나이도 나이지만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아직 20대인데 벌써부터 소화가 안됨 진짜 소식좌 이런거 아닌데 어느순간 라면하나 다 먹으면 체할거같고 그럼... 10대시절 소화력은 걍 사기인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