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밖에서 놀아서 갈색 피부란 설정인 캐가 있으면걔는 남미인이라고 국적을 지들 멋대로 세탁함애니 강국이라 그런지 쿠키런 사태 이전부터 그랬음 그래서 쿠키런때도 일본 씹덬들이 존나 같이 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