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작은키는 아닌데도 얼굴 보려면 ㄹㅇ고개 꺾어서 봐야한단 점이.. 180 중반 넘어가면 진짜 크다고 체감되는거 같더라
잡담 농구배구선수들 가까이서 본 적 있는데 너무커서 신기했음
5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작은키는 아닌데도 얼굴 보려면 ㄹㅇ고개 꺾어서 봐야한단 점이.. 180 중반 넘어가면 진짜 크다고 체감되는거 같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