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어쩌다 일본인들 트윗이 탐라에 들어왔는데 빅뱅콘서트에 승리콘 팬라이트 들고가면 안되냐는 내용인거임
ㅅㅂ 미친거아닌가? 답글이나 인용으로 개쳐맞는 거 아닌가 했는데
같은 일본인들끼리 '저도 그럴 예정이에요 .. ㅠㅠ 그거밖에 없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이런 반응이랑 맘찍만 몇백개 있어서 엥... 싶었음
감성이 좀 남다른가
저번에 어쩌다 일본인들 트윗이 탐라에 들어왔는데 빅뱅콘서트에 승리콘 팬라이트 들고가면 안되냐는 내용인거임
ㅅㅂ 미친거아닌가? 답글이나 인용으로 개쳐맞는 거 아닌가 했는데
같은 일본인들끼리 '저도 그럴 예정이에요 .. ㅠㅠ 그거밖에 없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이런 반응이랑 맘찍만 몇백개 있어서 엥... 싶었음
감성이 좀 남다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