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어제는 또 역시 한국도 피부가 하얀 사람이 높은 지위에 올라갈수있구나! 논리가 ㅇㅈㄹ로 발전되서 다들 이마짚 하는거 봄ㅠㅋㅋㅋㅋㅋㅋㅅㅂ 걍 말이 안통해...
잡담 그 한국인피부색 정치인이나 운동선수로 방어한다고 하잖아
360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어제는 또 역시 한국도 피부가 하얀 사람이 높은 지위에 올라갈수있구나! 논리가 ㅇㅈㄹ로 발전되서 다들 이마짚 하는거 봄ㅠㅋㅋㅋㅋㅋㅋㅅㅂ 걍 말이 안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