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이나 소소한 액세서리 말고 타멤 이름 개크게 박힌 굿즈티 같은거나는 굳이? 싶기는 하거든? 다른 옷이 없는 것도 아닐텐데나 타멤 팬이에요 하는 티를 그렇게까지 낼 필요가 있나?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