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기준이 아이돌기준말고 야선(일반인)기준 주관적 개취로 잘숭김이면 뭐 귀엽다,훈훈하다 정도로는 은근 있을거같기도해ㅋㅋㅋ
잡담 솔직히 "주관적" 잘숭김이면 은근 있을거같기도함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미적기준이 아이돌기준말고 야선(일반인)기준 주관적 개취로 잘숭김이면 뭐 귀엽다,훈훈하다 정도로는 은근 있을거같기도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