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연예인부부 결혼한사람있는데 이부부는 길어봤자 3년이라고 고비 못넘으면 이혼수라고 어쩌고 그리고 이두사람 자식이 아예없다고 그랬거든 결혼해서 둘만 살면 뭐 좋으면 된다는식으로 말함
앞에 남자 피디인가 이두사람은 10년이넘어도 애가 안생기냐고 물어서무당분ㅇㅇ 10년이고 20년이고 아예 자식운이엎다고 팔자가
근데 몇달전에 임신했고 지금 만삭이고 곧 애가 태어남 물론 8년인가7년만에 가지긴했는데 딱히 시험관한게 아니라더라
저런거 질러놓고 얻어걸려서 성지순례 해볼려는거 그만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