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아직 정식선수가 아님 (육성입단)

일단 아직 정식선수가 아님 (육성입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 06.21 | 21,41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8,43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6,36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517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24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7,958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0,946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2,96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39,49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4295 | 잡담 | Rbb는 그 중간브릿지? 가 ㄹㅇ개좋음 | 12:27 | 0 |
| 30924294 | 잡담 | 라이즈 이번 노래 조타 | 12:27 | 5 |
| 30924293 | 잡담 | 트위터 파딱사니까 바로 리밋풀리는거 실화냐 | 12:27 | 4 |
| 30924292 | 잡담 | 연차찬돌 좋아하고나서부터 피카부를 못듣게됨 가사가 존나 눈물나서 | 12:26 | 35 |
| 30924291 | 잡담 | 덕질 순기능 | 12:26 | 62 |
| 30924290 | 잡담 | 지디 브랜드 생각보다 잘나가나봄 1 | 12:26 | 77 |
| 30924289 | 잡담 | 레벨 sunflower 진짜 띵곡이야 | 12:26 | 12 |
| 30924288 | 잡담 | 난 레벨 타이틀곡들 중에 진심 오토매틱을 제일 사랑함 3 | 12:25 | 20 |
| 30924287 | 잡담 | 여돌은 무대효과 대놓고 커서 | 12:25 | 70 |
| 30924286 | 잡담 | 마린세르 쫄쫄이는 진짜 역병임 | 12:24 | 35 |
| 30924285 | 잡담 | 알못인데 중증 ㅈㄴ 재밌었어?? 5 | 12:24 | 53 |
| 30924284 | 잡담 | 엔위시 사쿠야 키링 졸업했어..?? 1 | 12:24 | 71 |
| 30924283 | 잡담 | 트위터 동영상이 진짜 노출수 높긴한가봄.. 7 | 12:24 | 208 |
| 30924282 | 잡담 | 짐살라빔 이후로 약간 인도풍 느낌나면 죄다 짐살라빔이라고 함 | 12:24 | 24 |
| 30924281 | 잡담 | 위시 boy meets girl 이거 리메이크? 그런거야? 4 | 12:23 | 62 |
| 30924280 | 잡담 | 오 베일리 스워파 나온대 3 | 12:23 | 147 |
| 30924279 | 잡담 | 아린 6월부터 드라마 촬영들어갔음 1 | 12:23 | 91 |
| 30924278 | 잡담 | 슈스엠 하면서 타그룹 노래 1 | 12:23 | 41 |
| 30924277 | 잡담 | 오 라이즈 라커밤 좋다 1 | 12:23 | 33 |
| 30924276 | 잡담 | 보이프렌드 야누스 좋다고 왜 안 알려줬어 2 | 12:23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