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밥친구로 1박 보는데 특히 90초 릴레이였나 멤버 한명씩 돌아가면서 미션하는 편 있는데 그때 진짜 가위바위보 제대로 못해서 갑분싸 오짐ㅋㅋㅋㅋㅠㅠㅠ 근데 그 김종민만 지금까지 1박 지키고 있는게 대단해
잡담 1박 시즌1때 김종민 군대 갔다와서 적응 못하는거 보면 진짜 안타까워서 탄식나옴
31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도 밥친구로 1박 보는데 특히 90초 릴레이였나 멤버 한명씩 돌아가면서 미션하는 편 있는데 그때 진짜 가위바위보 제대로 못해서 갑분싸 오짐ㅋㅋㅋㅋㅠㅠㅠ 근데 그 김종민만 지금까지 1박 지키고 있는게 대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