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쪼그만 사과는 원래 떫은 게 맞지?
47 1
2026.06.22 10:04
47 1

사과 같이 생긴 작은 거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5 06.19 38,5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5,84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8,494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247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7,934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0,808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2,963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39,49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8,29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24107 잡담 나는 쌀보다는 반찬 위주라 밥 130그람만 먹어 11:45 0
30924106 잡담 나도 30대 후반인데 소화 잘 되는 편이라서 그래서 궁금한 점 11:45 2
30924105 잡담 햇반은 가끔 210도 적던데.... 11:45 8
30924104 onair 골 많이 나오니까 재밌다 11:44 3
30924103 잡담 20대 후반인데도 ㄹㅇ 중반이랑 다르더라 1 11:44 38
30924102 잡담 나 담주 목요일부터 목금토일월화수 휴가임 11:44 9
30924101 잡담 내가 만든 김밥 봐라 2 11:44 46
30924100 잡담 근데 집김밥은 3줄 4줄도 먹겠는데 분식집 김밥은 어려워 1 11:44 7
30924099 잡담 공식은 억까당했지만 2차를 보니 치유되는느낌 ㅠ 11:44 9
30924098 잡담 묵은지 김치찜 맛있는곳에서 먹고싶다 1 11:44 11
30924097 잡담 햇반 210도 적어서 300먹는 난 1 11:44 28
30924096 잡담 근데 보통의 사무직은 걍 안움직여서 소화안되는게 큰것같음 여행가서 존나 걸으니까 평소 양의 1.5배먹어도 멀쩡해 2 11:44 29
30924095 잡담 다른 식당은 그정도 아닌데 뷔페만 가면 ㅈㄴ 못먹음... 1 11:44 9
30924094 잡담 어제 랩비트 갔었는데 kc인기 개많아 1 11:44 13
30924093 잡담 너넨 주식 가격 얼마나 떨어질때 추매해? 1 11:44 14
30924092 잡담 난 오히려 밖에서 더 많이 먹게 됨 11:43 6
30924091 onair 이 조 이집트가 32강 제일 먼저 확정이면 그건 그것대로 이변인데 11:43 24
30924090 잡담 리센느 버블 ㅊㅊ 해주세요 11:43 8
30924089 잡담 나 밖에서 밥도 잘먹고 화장실도 잘감 남의 집에서 잠도 잘잠 11:43 6
30924088 잡담 햇반 180g나오면 좋겠어 1 11:43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