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클립으로 보거나 일부 장면을 보는게 더 재밌긴 함
시즌 1,2,3 스트리밍 맨날 돌려가면서 보는데 다시볼수록 3은 장면당 호흡이 너무 길긴하더라 그리고 제작진이 넘 많이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