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다이어트 때문에 식사텀 지키고 있어서 빨리 먹어야 하는데 침대에서 일어나기 존나 쉽지 않음 굶고 누워있고 싶다 그냥
잡담 밥 먹기 진짜 왜케 귀찮냐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새 다이어트 때문에 식사텀 지키고 있어서 빨리 먹어야 하는데 침대에서 일어나기 존나 쉽지 않음 굶고 누워있고 싶다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