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무슨스케 했다고 나한테 말해주는데 공감이 안된다. 나 맘 떴다고 말해줘야 하나... 무슨 스케 했다고 너무 기대된다고 하는데 나는 진짜 맘이 떴는지 놀랍게도 궁금하지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