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진짜 그립긴 해ㅋㅋ 무도 일박 패떴 런닝맨 요정도까지는 진짜 가족끼리 다같이 보면서 같이 웃고 이랬던 것 같은데
잡담 솔직히 요즘처럼 유튭예능 많은 거 좋지만 예전에 그 주말에 가족끼리 다같이 티비 앞에 앉아서 보던 감성
8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거 진짜 그립긴 해ㅋㅋ 무도 일박 패떴 런닝맨 요정도까지는 진짜 가족끼리 다같이 보면서 같이 웃고 이랬던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