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패떳에서는 게임에서 이기면 여자들이랑 가까이에서 자는게 상?개념이었대 그리고 그걸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았다고 함...
잡담 핑계고에 이효리 나온거보면 진짜 예전 예능할때랑 지금이랑 환경 많이 다르긴한듯
7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때 패떳에서는 게임에서 이기면 여자들이랑 가까이에서 자는게 상?개념이었대 그리고 그걸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았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