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라면 먹는거 보고 뭘 먹든 그렇게 먹으면 붓는다 팩폭갈긴거나 아이큐가 낮은게 아니라 섭섭한거다 얘는 허당이다 이런거 별명지어준다거나 ㅋㅋㅋ
잡담 일박이일 은지원이랑 김씨가 한번씩 던지는게 ㅈㄴ 촌철살인이어서 개웃겼음
2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강호동 라면 먹는거 보고 뭘 먹든 그렇게 먹으면 붓는다 팩폭갈긴거나 아이큐가 낮은게 아니라 섭섭한거다 얘는 허당이다 이런거 별명지어준다거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