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가 뭐든 하나는 포기해야한다고ㅇㅇ
뫄뫄솨솨만 있으면 된다 소리 나오는 고정출연자들이 기존 머리도 좋은데 눈치도 빤해져서
결국 제작진들도 세트 어렵게 만드는 방향으로 스토리 꼬고 있는데
자꾸 예전처럼 작은규모로 복작복작 하게 해달라 + 근데 출연진은 바꾸지 말아달라 이러고 있으니까 이도저도 안되고 뭘 하든 마플 나오는 상황 같다는거
대충 이런 뉘앙스의 글이였는데 존나 공감됐던기억
시청자가 뭐든 하나는 포기해야한다고ㅇㅇ
뫄뫄솨솨만 있으면 된다 소리 나오는 고정출연자들이 기존 머리도 좋은데 눈치도 빤해져서
결국 제작진들도 세트 어렵게 만드는 방향으로 스토리 꼬고 있는데
자꾸 예전처럼 작은규모로 복작복작 하게 해달라 + 근데 출연진은 바꾸지 말아달라 이러고 있으니까 이도저도 안되고 뭘 하든 마플 나오는 상황 같다는거
대충 이런 뉘앙스의 글이였는데 존나 공감됐던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