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넌 나없이 살수있어?? 같은말 하니까 이승기가 힘들겠죠 슬프겠죠 그치만 살수있겠죠 대충 이렇게 대답한거 ㅈㄴ 웃김
잡담 개인적으로 일박이일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면
9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강호동이 넌 나없이 살수있어?? 같은말 하니까 이승기가 힘들겠죠 슬프겠죠 그치만 살수있겠죠 대충 이렇게 대답한거 ㅈㄴ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