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낮아도 아이돌이 화제성 갖기 최적의 프로가 우결이었음...팬들한테 욕은 ㅈㄴ 쳐먹겠지만 거기 나가길 바랬지...
잡담 그당시에 나도 돌덬이었지만 내 돌 우결 나가길 바랬었음
3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청률 낮아도 아이돌이 화제성 갖기 최적의 프로가 우결이었음...팬들한테 욕은 ㅈㄴ 쳐먹겠지만 거기 나가길 바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