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차애의 얘기
최애는 솔직히 틧을 재밌게?쓰는 넴드는 없거든 거의 약간 순덕모드임 그래서 뫄뫄줌 어쩌고 까는게 주 레파토리고
차애는 까빠 이런게 아니라 약간 틧 재밌게 하는 넴드들이 붙음 그럼 또 그거대로 까더라
지켜보면 신기해 넴드들도 개피곤할거같음
최차애의 얘기
최애는 솔직히 틧을 재밌게?쓰는 넴드는 없거든 거의 약간 순덕모드임 그래서 뫄뫄줌 어쩌고 까는게 주 레파토리고
차애는 까빠 이런게 아니라 약간 틧 재밌게 하는 넴드들이 붙음 그럼 또 그거대로 까더라
지켜보면 신기해 넴드들도 개피곤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