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시절에는 시즌제가 낯설었고 무도 장점중 하나가 시류 파악을 잘해서 그때그때 이슈들을 개그로 잘써먹으면서 시청자들이랑 공감대를 쌓았는데 이런 부분이 좀 애매해졌을거같은.. 뭐 다 지난 얘기지만
잡담 나는 무도 시즌제였으면 애매했을거같아
4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시절에는 시즌제가 낯설었고 무도 장점중 하나가 시류 파악을 잘해서 그때그때 이슈들을 개그로 잘써먹으면서 시청자들이랑 공감대를 쌓았는데 이런 부분이 좀 애매해졌을거같은.. 뭐 다 지난 얘기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