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엔 수록곡 하나하나 개성있고 근본넘쳤는데 요즘 앨범 타이틀은 반응온노래 답습하기 수록곡은 그냥 실려져있는 노래...이 수준이네 쩝
잡담 아 내돌 왜 내가 입덕하고나선 앨범 퀄이 영 별로 됐냐ㅋㅋㅋㅋㅜ
4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전엔 수록곡 하나하나 개성있고 근본넘쳤는데 요즘 앨범 타이틀은 반응온노래 답습하기 수록곡은 그냥 실려져있는 노래...이 수준이네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