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게티니 얇은 면을 전자레인지에 10분을 삶아도 안 익은 거 같고 뚝뚝 끊어지길래 한번 그냥 냄비에 물 끓이고 6분 끓여봤는데 잘 익음..
얇은 면 10분을 해도 제대로 안 삶아진다면 그냥 가스레인지를 쓰지 왜 전자레인지를 씀
스파게티니 얇은 면을 전자레인지에 10분을 삶아도 안 익은 거 같고 뚝뚝 끊어지길래 한번 그냥 냄비에 물 끓이고 6분 끓여봤는데 잘 익음..
얇은 면 10분을 해도 제대로 안 삶아진다면 그냥 가스레인지를 쓰지 왜 전자레인지를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