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인돼서 다시 보니까 진짜 못 보겠는 장면들 많더라..ㅋㅋㅋ사실 제작진 욕도 하고싶지 않음 메인피디야 결정권자지만 밑에 작가들이며 스텝들도 얼마나 개갈리면서 일했겠음
잡담 무도 한창 볼때는 초중딩이었어서 걍 너무 재밌고 감동이고 이랬는디
16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회인돼서 다시 보니까 진짜 못 보겠는 장면들 많더라..ㅋㅋㅋ사실 제작진 욕도 하고싶지 않음 메인피디야 결정권자지만 밑에 작가들이며 스텝들도 얼마나 개갈리면서 일했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