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시발 해충같아 존나싫어ㅠㅠ 이정도의 경험에 의힌 개인감상이나 투정이 아니라 >>왜 걔들이 해충이 아님? 모두 싫어하고 징그러워하는 해충이니까 살충제쳐서 방역해야지 왜 익충이라함?<<이게 이해가 안가.... 해충의 규정이 내가 기분나쁨이 아니잖아? 정해진 규정과 분류에 의해서 해충이 아니라는데 됐고 내가 싫으니 해충이다 이게 뭔 소리임
잡담 난 러브버그 징그럽고 싫으니 이정도면 해충이다 라는 말이 이상함
33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