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다녔고 아직 몸이 아프진 않았는데 더 다니다간 ㄹㅇ 정병올거같아서 걍 관둠ㅜ츌근준비하다 울고 일하다가 뜬금없이 눈물나고 그랫어.. 내가 울고싶어서 우는게아니고 그냥 눈물이 막 나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