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텍션부터 각 잡고 아이돌처럼 밀더니 히어로들에서 ㄹㅇ 터진 느낌
쿠로노와는 원래 체급 커서 논외로 두고... 로렌이나 호스트처럼 누가봐도 여덬 존나 붙은 애들 많이 보이더라
쿠로노와는 원래 체급 커서 논외로 두고... 로렌이나 호스트처럼 누가봐도 여덬 존나 붙은 애들 많이 보이더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84 | 00:05 | 4,9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2,659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48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226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7,89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0,497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2,96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39,49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3664 | 잡담 | 나영석이 초반 캐스팅을 잘하는거 같음 | 09:57 | 3 |
| 30923663 | 잡담 | ㅇㅋㅌ 2만원짜리 레인부츠 샀다 | 09:57 | 1 |
| 30923662 | 잡담 | 알러지는 갑자기 생길수도 있는거임?ㅜ 3 | 09:57 | 13 |
| 30923661 | 잡담 | 다이어트 중인데 2 | 09:57 | 15 |
| 30923660 | 잡담 | 아니 사는 슬랑이들 마다 다 맘에 안드네 이제 그만사야겠다 | 09:57 | 7 |
| 30923659 | 잡담 | 인티는 마플 카테가 ㄹㅇ 큰 일 했네(n) 1 | 09:56 | 133 |
| 30923658 | 잡담 | 우우우 정준하 2 | 09:56 | 48 |
| 30923657 | 잡담 | 남잔 | 09:56 | 6 |
| 30923656 | 잡담 | 사무실 에어컨 고장남 비상 | 09:56 | 8 |
| 30923655 | 잡담 | 갈발통빈 시절 투바투 수빈 왜 몰랐을까ㅠㅠ 3 | 09:56 | 28 |
| 30923654 | 잡담 | 예능 중에 더존 재밌더라 3 | 09:56 | 23 |
| 30923653 | 잡담 | 돈키호테 저자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09:56 | 24 |
| 30923652 | 잡담 | 지락실 123 중 뭐가 제일 잼나?? 8 | 09:55 | 32 |
| 30923651 | 잡담 | 난 예능인 아닌 사람 중에 광수가 진짜 제일 웃긴것 같음 7 | 09:55 | 62 |
| 30923650 | 잡담 | 난 신서유기2 제일 좋아함 2 | 09:55 | 30 |
| 30923649 | 잡담 | 북쪽에 계신 아름다운 메리메리 1 | 09:55 | 38 |
| 30923648 | 잡담 | 난 유느가 진짜 안 아프고 건강했음 좋겠음... 1 | 09:54 | 37 |
| 30923647 | 잡담 | 투바투 노래 듣는데 연준 랩 톤 좋다 1 | 09:54 | 23 |
| 30923646 | 잡담 | 1박2일 금연편 진짜 웃걌는데 | 09:54 | 37 |
| 30923645 | 잡담 | 저 화백입니다 | 09:54 |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