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취향 말하는 거임
혈통빨 어쩔 수 없는 거 알고 있음 소년만화라 그런 거 알고 있음 소년만화 보는 연령층이 혈통빨 좋아하는 거 알고 있음 그래서 혈통빨이 당연한 거 알고 있음 근데도 별로 안 좋아할 수 있잖아요? 베스킨라빈스마냥 피 여기저기서 반반 섞여서 온 거보면 이런 생각할수도 잇잔아요
혈통빨 어쩔 수 없는 거 알고 있음 소년만화라 그런 거 알고 있음 소년만화 보는 연령층이 혈통빨 좋아하는 거 알고 있음 그래서 혈통빨이 당연한 거 알고 있음 근데도 별로 안 좋아할 수 있잖아요? 베스킨라빈스마냥 피 여기저기서 반반 섞여서 온 거보면 이런 생각할수도 잇잔아요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13 | 00:05 | 7,65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8,4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3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1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0932 | onair | 오늘 믿을거 걍 김승규 뿐인듯 | 10:32 | 0 |
| 30940931 | onair | 근데 우리 왜케 못하는거같냐 | 10:32 | 0 |
| 30940930 | onair | 공격이 아예 안되잖아 교체 하라고 시발아 | 10:32 | 0 |
| 30940929 | 잡담 | 황희찬 폼 별론데 | 10:32 | 0 |
| 30940928 | onair | 아 그냥 손흥민 이재성 교체하면 안되나 | 10:32 | 1 |
| 30940927 | onair | 총체적난국이네... 공격 작업도 안되고 수비도 허술하고 | 10:31 | 9 |
| 30940926 | onair | 황 애초에 왜쓴거ㅋㅋㅋ | 10:31 | 22 |
| 30940925 | onair | 축구 잘 모르는데도 오늘 못하는게 느껴짐 | 10:31 | 16 |
| 30940924 | onair | 이건 져도 안놀라움 1 | 10:31 | 28 |
| 30940923 | onair | 황희찬도 손흥민이랑 호흡 좋은 선수 아니었어? 1 | 10:31 | 37 |
| 30940922 | onair | 수비수들 뭐함? | 10:31 | 9 |
| 30940921 | onair | 와 저거 어케 막았냐 | 10:31 | 14 |
| 30940920 | 잡담 | 김승규 개잘해 미친 | 10:31 | 6 |
| 30940919 | onair | 희찬아 딸깍이라도 해라 | 10:31 | 29 |
| 30940918 | onair | 벌써 30분인데 | 10:31 | 12 |
| 30940917 | onair | 명보야...... | 10:31 | 7 |
| 30940916 | onair | 수비 뭐하는거야....? 단체로 멍때림? 1 | 10:31 | 34 |
| 30940915 | onair | 와 딴나라였으면 우리 몇골먹었을까...오늘 왤케 다들 상태 안좋아보이지 | 10:31 | 20 |
| 30940914 | onair | 누가보면 벌써 32강 확정지은줄 설렁이들인가 | 10:31 | 15 |
| 30940913 | onair | 중앙에서 걍 개털리니까 계속 이러지 | 10:31 | 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