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가 ㄹㅇ 주옥같다
특히 "모든건 이어져 있으니까 두렵지 않아 마지막이라면 시작일테니" 여기랑
맨 마지막 가사 "그곳엔 그대가 없었으면해" 여기서 그대=나 라고 생각하고 들으면 울컥하면서 묘하게 힘이나더라
요한복음 라틴어 부분 듣고 미사드리고 싶어서 냉담자인데 몇년만에 어제 성당도 다녀옴 간만에 기도 드리고 오니까 기분이 훨씬 좋아졌어ㅠ
가사 멜로디 곡구성까지 카타르시스 미친노래다 아멘 소리가 절로나옴
가사가 ㄹㅇ 주옥같다
특히 "모든건 이어져 있으니까 두렵지 않아 마지막이라면 시작일테니" 여기랑
맨 마지막 가사 "그곳엔 그대가 없었으면해" 여기서 그대=나 라고 생각하고 들으면 울컥하면서 묘하게 힘이나더라
요한복음 라틴어 부분 듣고 미사드리고 싶어서 냉담자인데 몇년만에 어제 성당도 다녀옴 간만에 기도 드리고 오니까 기분이 훨씬 좋아졌어ㅠ
가사 멜로디 곡구성까지 카타르시스 미친노래다 아멘 소리가 절로나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7 | 06.24 | 18,7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0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69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0654 | onair | 멕시코vs 체코 0:0 상황 | 10:22 | 0 |
| 30940653 | onair | 오현규 공을 잡긴 하나 | 10:22 | 15 |
| 30940652 | onair | 이강인 또 김민재 옆에 붙어있네 | 10:22 | 19 |
| 30940651 | onair | 오늘 못하는거 맞지?? | 10:22 | 5 |
| 30940650 | onair | 이강인 황인범 몸 안 풀리네 | 10:22 | 17 |
| 30940649 | onair | 이재성 자리 누군데? | 10:22 | 23 |
| 30940648 | onair | 뭐 할 말이 없을만큼 노잼이야 둘다못해.. | 10:22 | 26 |
| 30940647 | onair | 상대팀 패스나 연결은 잘하는거 같은데 골결정력이 별로네 | 10:22 | 11 |
| 30940646 | onair | 남아공 경기력도 보니까 이재성이나 손흥민 한명만 더 있었어도 이미 골 넣었겠는데 | 10:22 | 46 |
| 30940645 | onair | 오늘이 제일 별론디 | 10:22 | 41 |
| 30940644 | onair | 남아공 상대로 비겨서 올라가는것도 짜친다고 이기라고 | 10:22 | 40 |
| 30940643 | onair | 대~한민국~ | 10:22 | 32 |
| 30940642 | onair | 이태석 크로스 왜저래 | 10:22 | 33 |
| 30940641 | onair | 아니 근데 왜 걸어다님....? | 10:22 | 74 |
| 30940640 | onair | 남아공이 골 넣을 거 같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우리가 골 넣을 거 같지도 않아보임 3 | 10:22 | 163 |
| 30940639 | onair | 이태석 아까부터 크로스 개에반데 | 10:22 | 63 |
| 30940638 | onair | 남아공이랑 비교해서 막하막하면 우리나라가 ㅈㄴ 못하는거 아님? | 10:22 | 31 |
| 30940637 | onair | 관중객 ㄱㅇㅇㅋㅋㅋㅋㅋ | 10:22 | 36 |
| 30940636 | onair | 명보야 명보야....이게맞아? | 10:22 | 63 |
| 30940635 | 잡담 | 우리나라 월드컵 목표가 뭐임?? 3 | 10:22 | 1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