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같은건 안내?? 노래잘하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새는 진짜 안되면 바로 해체하네
- 14:07
- 조회 3
- 잡담
-
- 케톡 하다보면 케돌 마플도 질리는데 스포츠마플 일반장르 짹마플까지 다 여기서 달리니까
- 14:07
- 조회 2
- 잡담
-
- 미스틱 완전자본잠식 상태야
- 14:07
- 조회 11
- 잡담
-
- 리센느 거제홍보대사 될만한게 원이가 진짜 계에에에속 거제 거제 얘기하고 다녔네
- 14:07
- 조회 8
- 잡담
-
- 트위터는 존나 양쪽 싸우고있는데 한쪽의견만 들고와서 플온거임?
- 14:06
- 조회 46
- 잡담
-
- 그냥 어디서 까이는거 안타까우면 본인이 좀 싸워주지.. 여기가져오면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
- 14:06
- 조회 18
- 잡담
-
- ㅊㅅㅇㅌ 걍 짹에 여자들끼리 하는거에 사사건건 고나리하고 깔거만 찾아다닌다 이러면서
- 14:06
- 조회 66
- 잡담
-
- 아크 거의 2,3주 넘게 소식 없었다해서
- 14:06
- 조회 46
- 잡담
-
- 로또나 됐으면 좋겠다
- 14:06
- 조회 11
- 잡담
-
- 미스틱 보이그룹 2년도 안돼서 해체
- 14:06
- 조회 139
- 잡담
-
- 왓챠 랜덤재생 있는거 조타
- 14:06
- 조회 12
- 잡담
-
- ㅊㅅ땜에 플옴??
- 14:06
- 조회 30
- 잡담
-
- 미스틱 돌 사업 접는건 아니지?
- 14:05
- 조회 55
- 잡담
-
- 레몬탱 난 컬러링북 생각나
- 14:05
- 조회 23
- 잡담
-
- 팩트 ㅊㅅ가 ㅌㅇㅌ에서 응원도 존나 많은데 지가 욕하고 싶은거만 보고 가져옴
- 14:05
- 조회 61
- 잡담
-
- 아 그리고 솔직히 막상 트위터 가보면 보통 의견(?) 둘 다 있어서 싸우고 있는 게 대부분인데 지가 마음에 안드는 의견만 골라 가져와서
- 14:05
- 조회 17
- 잡담
-
- 내돌도 주어없이 내용유추되게 짹에서 왤케 까이냐고 며칠을 빌드업하더니
- 14:05
- 조회 77
- 잡담
-
- 하투하 셀카 잘 찍는 멤 누구야??
- 14:05
- 조회 20
- 잡담
-
- 작년 11월이 최근 활동이었는데 그 활동 좀 대충시킨 느낌?에다가 이번에 빌리 엄청 각잡고 밀어주길래 아크는 어케 되는거지싶더라..
- 14:05
- 조회 22
- 잡담
-
- 난 인터넷에서 여자들이 모여있는 곳에서 조차 페미라는 단어가 언급되지 않게 된것도 분함
- 14:05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