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후반 사이 중간시간빼고
저런것도 있네
저런것도 있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76 | 00:05 | 5,78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8,4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3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1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1013 | onair | 패스미스를 몇개를 하는거야 | 10:33 | 0 |
| 30941012 | onair | 느려.... | 10:33 | 0 |
| 30941011 | onair | 중원에서 패스미스 좀 그만해ㅅㅂ | 10:33 | 8 |
| 30941010 | onair | 오늘 패스 왜 이래? | 10:33 | 11 |
| 30941009 | onair | 중원 꼬라지 봐라 | 10:33 | 21 |
| 30941008 | onair | 뭔가 골키퍼가 되게 벼랑끝 포지션이네 | 10:33 | 25 |
| 30941007 | onair | 이재성 없는거 존나 크다니깐 대체 뭘 생각하고 선발라인업 짠거임 | 10:33 | 21 |
| 30941006 | onair | 황희찬 오현규 잘 안보이는거 맞나 | 10:33 | 15 |
| 30941005 | onair | 왜 멕시코전보다 폼이 안좋아 보이냐 | 10:33 | 9 |
| 30941004 | onair | 왜 자꾸 우리진영에서 이상한 패스 하는거임? | 10:33 | 16 |
| 30941003 | onair | 끌려다니는거 개쪽팔림 아까 아는척으로 호통이 웃겨진다 | 10:33 | 23 |
| 30941002 | onair | 국대축구 어쩌다라 이리됐냐 | 10:33 | 10 |
| 30941001 | onair | 아 또 이지룰 | 10:33 | 19 |
| 30941000 | onair | 근데 우리나라 사람이랑 부딪혔는데 왜 오바랴 | 10:33 | 17 |
| 30940999 | onair | 갑자기 이렇게 못해질수가 있어??? 1 | 10:33 | 16 |
| 30940998 | onair | 지금 황희찬 자리에 이재성을 넣건 손흥민을 넣건 해야할거 같은데 | 10:33 | 19 |
| 30940997 | onair | 체코전 어케했냐 | 10:33 | 18 |
| 30940996 | onair | 진짜 더럽게 못하네 | 10:33 | 14 |
| 30940995 | onair | 이런 실험은 월드컵 예선에서 했어야 | 10:33 | 42 |
| 30940994 | onair | 1차전때 그나마 운영 좀 괜찮길래 오 웬일이지 했는데 2차전 3차전 다 저모양이네 | 10:33 | 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