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먹을정도로 팬덤이 크지도 않고 병크도 없는데
조롱당하느라 막 몇만알티로 욕먹음 ㅅㅂ
해외이야기인데 내 눈에 보일정도면 대체,,,,
조롱당하느라 막 몇만알티로 욕먹음 ㅅㅂ
해외이야기인데 내 눈에 보일정도면 대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09 | 00:05 | 7,45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0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69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0462 | onair | 와 전현무 캐스터하니까 어조 바로 캐스터 톤으로 나오는거 신기하다 | 10:10 | 59 |
| 30940461 | onair | 윤두준 오리온에서 아직 발매안한 까르보불닭 스윙칩 보내줬대ㅋㅋㅋ | 10:10 | 26 |
| 30940460 | onair | 전현무 선수들 신발로 구분해야지 햇는데 다 비슷한 신발 신고있어섴ㅋㅋㅋㅋ 강인이 고맙대 | 10:10 | 38 |
| 30940459 | onair | 김민재가 ㄹㅇ 크긴 크다 | 10:10 | 16 |
| 30940458 | onair | 윤두준이 포카칩 햇감자 시즌인것도 알려줌 | 10:10 | 55 |
| 30940457 | onair | 근데 왜 케사 캐 전현무야? 1 | 10:09 | 117 |
| 30940456 | onair | 너무무서웡ㅅ | 10:09 | 27 |
| 30940455 | onair | 우리엄마왈 강인이 머리 괜찮구만 | 10:09 | 49 |
| 30940454 | onair | 윤두준 오늘 푸드 :스윙칩 불닭, 포카칩 파랑 1 | 10:09 | 69 |
| 30940453 | onair | 강인아 오늘 골넣어보자 | 10:09 | 17 |
| 30940452 | onair | 와 방금꺼 진짜 아깝다 | 10:09 | 30 |
| 30940451 | onair | 김승규 누구 닮았는데 누구지 1 | 10:09 | 54 |
| 30940450 | 잡담 | 케백수 모바일 온에어로 볼수 있어? 2 | 10:09 | 59 |
| 30940449 | 잡담 | 알뜰폰 질문하나맠 3 | 10:09 | 60 |
| 30940448 | 잡담 | 루이후이 월드컵 합성한 거 봐 5 | 10:09 | 239 |
| 30940447 | onair | 전현무 ㅋㅋㅋㅋㅋㅋ | 10:09 | 96 |
| 30940446 | onair | 전현무야 kbs? 2 | 10:09 | 153 |
| 30940445 | onair | 전현무 헛기침 ㅋㅋㅋㅋㅋㅋㅋㅋ 3 | 10:09 | 358 |
| 30940444 | 잡담 | 예온이 왜케 귀엽냐 | 10:09 | 14 |
| 30940443 | 잡담 | 콰삭킹 한마리에 반바리추가할껀데 뭘로할까 5 | 10:08 | 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