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껀 언제 줄거야 세무서것들아
잡담 종소세 벌써 환급받은 사람들 꽤 있구나
210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75 | 00:05 | 5,7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3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0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0775 | onair | 32강전을 위해서 전술 숨기는 거지? | 10:28 | 1 |
| 30940774 | onair | 아이 진짜 뭐하냐 다들 | 10:28 | 10 |
| 30940773 | onair | 선수도 선순데 난 홍명보를 제일 빼고싶다 | 10:28 | 7 |
| 30940772 | onair | 지금도 늦지 않았다 손흥민 넣어 | 10:28 | 14 |
| 30940771 | onair | 이재성 없으니까 볼이 안도는거 같은데 | 10:28 | 18 |
| 30940770 | onair | 그래도 강인이가 잡았을때 제일 패스가 안정감있다 | 10:28 | 6 |
| 30940769 | onair | 꿀조에서 이ㅈㄹ경기 | 10:28 | 50 |
| 30940768 | 잡담 | 축구 미래 전망 어때? | 10:28 | 16 |
| 30940767 | onair | 조규성은 왜 안넣어? 1 | 10:28 | 42 |
| 30940766 | onair | 톱윙이 공격수라고 했지? | 10:28 | 6 |
| 30940765 | onair | 체코랑 멕시코는 남아공한테 몇대몇으로 이김? 1 | 10:28 | 26 |
| 30940764 | onair | 후반 이재성 교체 제발 ㅠㅠ | 10:28 | 19 |
| 30940763 | onair | 옛날 테토 스타일 축구가 가끔 그리움.. 3 | 10:28 | 164 |
| 30940762 | onair | jtbc 해설은 누구야? 6 | 10:28 | 92 |
| 30940761 | onair | 타팀 전술 분석이고 뭐고 우리팀 선수들 어떻게 써야할지도 모르는 감독 | 10:28 | 32 |
| 30940760 | onair | 이스타티비 이런 중계는 분위기 ㄹㅇ 숙연해짐 1 | 10:28 | 132 |
| 30940759 | onair | 진짜 합이 한개도 안맞아ㅋㅋㅋ | 10:28 | 40 |
| 30940758 | onair | 홍명보 울산때도 전술 안정해주고 그냥 자리만 정해줬다던데 ㅋㅋㅋㅋㅋ 1 | 10:28 | 79 |
| 30940757 | onair | 0:0은 걍 불안한거..질수도있는 만약이 있어서 2 | 10:27 | 135 |
| 30940756 | onair | 뭔 친선전도 아니고 월드컵에서 야랄을 | 10:27 | 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