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7180538474193302
https://x.com/i/status/1227097742654099456
https://youtu.be/ZHtyLsyE4sI
태용이가 루브르에서 춤추는 영상 봐서 ㅋㅋㅋㅋㅋㅋ
https://x.com/i/status/1227097742654099456
https://youtu.be/ZHtyLsyE4sI
태용이가 루브르에서 춤추는 영상 봐서 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0 | 00:05 | 6,2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59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4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2175 | onair | 황희찬 예전엔 잘햇던거닽은데 | 10:57 | 3 |
| 30942174 | onair | LA여행가고싶어서 저러나 | 10:57 | 5 |
| 30942173 | onair | 남아공한테 질거면 ㄹㅇ 떨어지는게 맞다 | 10:57 | 11 |
| 30942172 | onair | 이강인 공잡으면 주변에 아무도 없는거 몇번씩이나 봄 | 10:57 | 9 |
| 30942171 | onair | 제일 실망스러운 건 다음 라운드 캐나다로 예상했고 해볼만하다고 생각했는데 | 10:57 | 26 |
| 30942170 | onair | 명보씨 | 10:57 | 9 |
| 30942169 | onair | 감독도 못하고 선수들도 이상하고 | 10:57 | 10 |
| 30942168 | onair | 이긴 병신이라도 해라 | 10:57 | 14 |
| 30942167 | 잡담 | ㅍㅁ 와 오뜨 애플파이맛 개맛있네 | 10:57 | 10 |
| 30942166 | onair | 비기기만 해도 된다고 생각해서 손흥민 이재성 아끼는건가봐 | 10:57 | 37 |
| 30942165 | onair | 무조건 멕시코가 이기기를 바래야하네 | 10:57 | 20 |
| 30942164 | onair | 제발 중원 채워줘 이재성 넣어 | 10:57 | 3 |
| 30942163 | onair | 이강인은 걍 주사위저점뜬거같은데 | 10:57 | 51 |
| 30942162 | onair | 홍명보는 감독 언제 관둔대? | 10:57 | 6 |
| 30942161 | onair | 멕시코전때 손흥민 진심 다섯명이 달려와서 또띠아만들던데 | 10:57 | 29 |
| 30942160 | onair | 만약에 올라가더라도 강팀만나면 ㄹㅇ 5:0 이럴듯 | 10:57 | 6 |
| 30942159 | onair | 후반에 손흥민 이재성 쓰겠지? 아 시발 감독을 믿을 수 가 없어 1 | 10:57 | 30 |
| 30942158 | onair | 뭐가됐건 한골 먼저 먹히면 질거같아 ㅅㅂ 저주가 아니고 우리나라가 아프리카 상대로 좀 약했던걸로 기억함 | 10:57 | 16 |
| 30942157 | 잡담 | 설영우 황희찬 오현규 교체 ㄱㄱ | 10:57 | 19 |
| 30942156 | onair | 전반에는 교체 못해? | 10:57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