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에 개 난장판이었단거 이제야 바로잡힌양 말하는거 의아하다
그냥 후에 있을 보안검색대 절차 전에 여권과 매칭되는지 확인 되면 되는거라 필수로 제거 안해도 어떤 경우는 업무상 지장이 없던거잖아
지금은 불공평하다고 기분 나빠하니까 말들어주는거에 가깝다고 보는데 직원들보다 업무 이해도 높은척 오져서 약간...
그냥 후에 있을 보안검색대 절차 전에 여권과 매칭되는지 확인 되면 되는거라 필수로 제거 안해도 어떤 경우는 업무상 지장이 없던거잖아
지금은 불공평하다고 기분 나빠하니까 말들어주는거에 가깝다고 보는데 직원들보다 업무 이해도 높은척 오져서 약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13 | 00:05 | 7,6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3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0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0763 | 잡담 | 축구 미래 전망 어때? | 10:28 | 0 |
| 30940762 | onair | 조규성은 왜 안넣어? | 10:28 | 1 |
| 30940761 | onair | 톱윙이 공격수라고 했지? | 10:28 | 2 |
| 30940760 | onair | 체코랑 멕시코는 남아공한테 몇대몇으로 이김? | 10:28 | 9 |
| 30940759 | onair | 후반 이재성 교체 제발 ㅠㅠ | 10:28 | 10 |
| 30940758 | onair | 옛날 테토 스타일 축구가 가끔 그리움.. 1 | 10:28 | 74 |
| 30940757 | onair | jtbc 해설은 누구야? 3 | 10:28 | 33 |
| 30940756 | onair | 타팀 전술 분석이고 뭐고 우리팀 선수들 어떻게 써야할지도 모르는 감독 | 10:28 | 26 |
| 30940755 | onair | 이스타티비 이런 중계는 분위기 ㄹㅇ 숙연해짐 | 10:28 | 109 |
| 30940754 | onair | 진짜 합이 한개도 안맞아ㅋㅋㅋ | 10:28 | 36 |
| 30940753 | onair | 홍명보 울산때도 전술 안정해주고 그냥 자리만 정해줬다던데 ㅋㅋㅋㅋㅋ 1 | 10:28 | 46 |
| 30940752 | onair | 0:0은 걍 불안한거..질수도있는 만약이 있어서 2 | 10:27 | 84 |
| 30940751 | onair | 뭔 친선전도 아니고 월드컵에서 야랄을 | 10:27 | 112 |
| 30940750 | onair | 가나도 노란색 유니폼 있나? 왤케 익숙하지 5 | 10:27 | 76 |
| 30940749 | onair | 황희찬은 보이지도 않던데 1 | 10:27 | 282 |
| 30940748 | onair | 와 손흥민 선발 아닌거 지금 앎 홍명보 미친건가 | 10:27 | 56 |
| 30940747 | onair | 이재성 없어서 공수전환 잘 안되는거 같은데 | 10:27 | 69 |
| 30940746 | onair | 홍명보는 선수장점살리는게아니고 자기가 짠 전술에 선수 끼워넣는 사람임 1 | 10:27 | 88 |
| 30940745 | onair | 지금 공격수가 누구임..? 6 | 10:27 | 313 |
| 30940744 | onair | 월드컵 전까지 베11로 평가전을 안 뛰어봤으니까 선수들도 갈피 못 잡지 않을까 | 10:27 | 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