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천국이야 음식도 맛있고 사람도 서울보다 훨씬없는데 인프라도 좋고 심지어 음식이 맛있는데 서울밥값에 60퍼정도에 콘서트보러 사람들 많이 온다고 소문나서 그런지 부산분들 성향이 그런건지 츤데레로 겁나 친절한데 그게 너무 매력터짐ㅋㅋㅋㅋㅋㅋ오다주웠다 이런식인데 엄청 챙겨주심ㅋㅋㅋㅋ
잡담 방탄콘보러 부산다녀와서 부산에 입덕한듯
88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75 | 00:05 | 5,7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3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0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0784 | onair | 죄송하지만 지금이라도 황희찬 이재성으로 교체하먄 좋겟음 | 10:29 | 0 |
| 30940783 | onair | 손흥민이 상대팀 억제기라는거 맞나보네 | 10:29 | 0 |
| 30940782 | onair | 손흥민이 아무리 못해도 전반부터 안넣는거는 | 10:29 | 4 |
| 30940781 | onair | 진심 옌스 왜 안쓰는지 아는사람 | 10:29 | 5 |
| 30940780 | onair | 아니 목소리 되게 전현무 같다고 했더니 전현무야? | 10:29 | 10 |
| 30940779 | onair | 걍 합이 존나 안 맞음 친선경기 이런걸로 하루만에 모인 팀 같아 | 10:28 | 24 |
| 30940778 | onair | 이강인 오늘 왤케 별로지 | 10:28 | 36 |
| 30940777 | onair | 32강전을 위해서 전술 숨기는 거지? | 10:28 | 38 |
| 30940776 | onair | 아이 진짜 뭐하냐 다들 | 10:28 | 43 |
| 30940775 | onair | 선수도 선순데 난 홍명보를 제일 빼고싶다 3 | 10:28 | 69 |
| 30940774 | onair | 지금도 늦지 않았다 손흥민 넣어 | 10:28 | 19 |
| 30940773 | onair | 이재성 없으니까 볼이 안도는거 같은데 1 | 10:28 | 39 |
| 30940772 | onair | 그래도 강인이가 잡았을때 제일 패스가 안정감있다 | 10:28 | 13 |
| 30940771 | onair | 꿀조에서 이ㅈㄹ경기 | 10:28 | 60 |
| 30940770 | 잡담 | 축구 미래 전망 어때? 1 | 10:28 | 48 |
| 30940769 | onair | 조규성은 왜 안넣어? 3 | 10:28 | 161 |
| 30940768 | onair | 톱윙이 공격수라고 했지? | 10:28 | 8 |
| 30940767 | onair | 체코랑 멕시코는 남아공한테 몇대몇으로 이김? 1 | 10:28 | 50 |
| 30940766 | onair | 후반 이재성 교체 제발 ㅠㅠ | 10:28 | 19 |
| 30940765 | onair | 옛날 테토 스타일 축구가 가끔 그리움.. 5 | 10:28 | 235 |